컨텐츠 바로가기

05.06 (월)

밀레, 반려동물 특화 진공청소기 'C3 캣앤도그'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가 동물들의 미세한 털까지 흡입하는 반려동물 특화 진공청소기 '밀레 C3 캣앤도그(Cat&Dog)를 출시한다.

밀레 C3 캣앤도그는 1700W 파워모터와 무동력 회전 롤러브러시를 탑재, 강아지와 고양이 등 반려동물의 짧은 털을 빨아들인다. 침구 청소에도 어울리며 활성목탄층을 활용한 액티브 에어클린 필터가 있어 냄새도 제거한다.

IT조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손잡이는 높낮이 조절 가능하며 풋 스위치를 사용해 허리를 구부리지 않고 흡입력을 조절할 수 있다. 청소기 전면에는 원형솔,쇼파용솔,틈새솔 등 액세서리 솔이 내장돼 문틈이나 구석진 곳, 커튼과 소파, TV나 모니터를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다. 본체 장착된 2C 범퍼는 청소 시 가전이나 가구의 손상을 막는다.

밀레 C3 청소기 전 모델은 미세먼지를 막는 12중 에어클린 시스템을 갖췄다. 밀레 C3 캣앤도그의 9겹 하이클린 먼지봉투는 내구성이 강해 찢어지지 않으며 공기청정필터 이상의 청정 기능을 지원한다. 저소음 모터와 특수소음절연체가 결합된 사일런트 세팅 덕분에 청소 소음도 적다.

이 제품은 1000시간 이상의 모터 테스트와 1만번 이상의 본체 충돌테스트를 거쳐 내구성이 높다. 밀레코리아는 이 제품을 발표 직후 판매한다. 블랙베리 레드 단일 색상으로 가격은 60만원이다.

IT조선 차주경 기자 racingcar@chosunbiz.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