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8 (수)

남산초병설유치원 '공동교육과정 인형극 관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영주=국제뉴스)백성호 기자 = 남산초병설유치원'공동교육과정 인형극 관람' (영주=국제뉴스) 백성호 기자 = 남산초등학교병설유치원은 남솔관에서 영주동부초등병설유치원, 순흥초등학교병설유치원과 함께 공동교육과정의 일환으로 호빵맨 인형극 '꼼쥐와 왕 콧구멍'을 관람했다.

인형극을 시작하기 전 박창한 원장선생님께서는 "이번 인형극 관람을 온 세군데 유치원 유아들이 함께하는 활동이 더욱 의미 있을 뿐만 아니라 모든 유아들이 밝게 자라며 커다란 꿈을 키우는 멋진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인형극을 관람하기에 앞서 호빵맨의 진행으로 유아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노래와 마술이 연출되었고 공동교육과정 운영을 통한 화합의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인형극 '꼼쥐와 왕 콧구멍'은 유아들이 책읽기를 더욱 즐겁고 재미있게 생각하여 실천할 수 있는 교훈을 주는 내용이었다.

윤채하 어린이(남산초등학교 병설유치원 열매반)는 "책 읽기를 열심히 하겠다는 약속과 더불어 평소에는 볼 수 없었던 다른 유치원 친구들과 함께 인형극을 관람하니 더욱 재미있었다"고 이야기 했다.

공동교육과정 인형극인 '꼼쥐와 왕 콧구멍'을 통해 남산초등학교병설유치원뿐만 아니라 동부초등학교병설유치원, 순흥초등학교병설유치원 유아들의 꿈과 상상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계기가 되었길 기대해 본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