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4 (금)

주식 투자 큰 전환점, 믿을 수 있는 전문가가 알려주는 투자비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최근 출처를 알 수 없는 사이트에서 시세조작과 회비 강탈의 목적으로 “종목을 추천해준다.”며 홍보하는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의 피해자가 발생하고 있다. 출처가 불분명하고 실체가 없는 사람들이 운영하는 카카오톡방에서는 주가조작 피해, 피씽, 개인정보 유출 등 여러가지 피해사례가 일어나고 있다. 특히 그들은 검증되지 않은 부실주, 테마주들을 추천한 후 카카오톡 방을 없애 버리는 등 후속조치를 하지 않아 손실 피해를 더 키우고 있다. 이러한 피해를 막기 위하여 투자자는 금강원 홈페이지를 통해 해당 업체가 유사투자자문업에 등록된 업체인지 확인이 필요하다.

주변 지인이나 떠도는 정보에 의존하여 매매하였던 개인투자자가 올바른 정보로 종목을 분석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반면, 한 증권방송을 6년째 이용한다는 개인투자자 권씨는 그 동안 큰 수익이 나고 있어 계속 연장가입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해당 증권방송 관계자는 오랜 기간 주식투자를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수익이 나지 않는 투자자이거나 진실된 전문가를 만나지 못한 투자자라면, 오랜 기간 실제 이용회원들로부터 인정받은 상위전문가가 있는 증권방송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하였다. 이미 회원들 사이에서는 전문가라는 호칭보다 선생님이라는 호칭을 부르고 싶다는 교육적인 증권 방송으로 단순히 종목추천만 하는 것이 아닌 스스로 종목을 선정할 수 있도록 방향을 제시해 준다. 해당 증권방송은 장중무료방송 및 VIP서비스 무료체험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ON 전문가 방송은 인터넷이 가능한 PC 또는 모바일만 있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상승긍정론 시장에서도 파란잔고로 답답한 투자자라면, 과감한 종목진단 후 전문가의 추천 종목으로 원금을 회복하도록 하자!

※ 무료서비스 대상자


[문의전화]
1666-2200 (상담시간 08:00~22:00 / 토요일 및 공휴일 제외)
이데일리ON 홈페이지:


[무료서비스 바로가기]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