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30 (목)

‘내가 배우다’, 오늘(27일) 파이널 빅매치…우승자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내가 배우다’가 파이널 빅매치의 우승 결과를 앞두고 있다


[MBN스타 신미래 기자] ‘내가 배우다’가 파이널 빅매치의 우승 결과를 앞두고 있다.

27일 방송되는 K STAR 예능프로그램 ‘내가 배우다’는 3개월여 간의 대장정을 마치고 iHQ에서 제작될 하반기 신작과 파이널 빅매치의 우승 결과만을 남겨둔 상황이다.

‘내가 배우다’에서는 8인의 아이돌이 신작 영화나 드라마에 출연해 차세대 연기돌로 거듭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얻고자 연기 스승 안혁모의 지도하에 치열한 연기대결을 펼쳐왔다.

이날 촬영장에서는 마지막인 만큼 지금까지의 대결과는 차원이 다른 미션에 그 어느 때보다 불꽃 튀는 대결이 벌어졌다. 또한 파이널 빅매치를 마친 8인의 아이돌들은 아쉬운 마음을 감추지 못해 지켜보던 이들마저 가슴을 찡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나인뮤지스 금조는 “연기라는 꿈이 생기고 욕심이 생겼다”며 앞으로도 연기를 이어갈 것을 다짐했고 매드타운 조타 역시 “앞으로도 더 노력해서 좋은 배우가 되도록 하겠다”고 당찬 포부를 전해 그들의 앞날을 더욱 기대케 했다.

뿐만 아니라 매회 놀라울 정도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줬던 AOA 찬미는 “홀로서기의 첫발을 ‘내가 배우다’를 통해 내딛을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