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미니골드 ‘미니몰’ 통합몰로 탈바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패션주얼리 브랜드 미니골드(miniGOLD)가 26일 온라인 쇼핑몰 ‘미니몰’의 대대적인 리뉴얼을 단행한다고 밝혔다.

미니몰은 여성들이 좋아하는 카테고리를 한 개의 사이트에서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리뉴얼을 통해 미니골드 브랜드몰에서 골드 주얼리, 플라워, 패션 액세서리, 맞춤형 기프트 콜렉션 등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이는 통합몰로 탈바꿈한다.

미니골드 관계자는 "플라워,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이 융합된 신개념 몰에서는 맞춤형 기프트 메뉴 등 기존에는 찾아볼 수 없던 새로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데일리

None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미니몰은 간편결제를 통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이 가능해 회원 접근성과 편의성을 한층 강화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공지함으로써 오프라인 매장과의 시너지를 높이는 한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미니골드에서 운영중인 SNS 채널을 공유함으로써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미니골드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고객 서비스 및 쇼핑의 편의성, 온라인 구매혜택 등을 강화시키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직관적인 디자인과 콘텐츠 접근성, 가독성으로 소비자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미니골드는 미니몰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30일까지 리뉴얼 오픈 이벤트에 참여하는 응모자 중 매일 5명을 추첨해 미니골드의 플라워 브랜드 ‘Fioom(피움)’의 플라워 박스를 선물로 제공한다. 미니몰 회원가입 후 ‘리뉴얼 오픈’ 문구가 들어간 이미지를 캡쳐해 #미니골드 #miniGOLD #리뉴얼오픈 #미니몰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 하면 된다.

리뉴얼 오픈 이후에는 사연을 응모해 당첨되면 플라워를 발송하는 이벤트로 변경, 진행할 예정이며 경품 이벤트로 200만원 상당의 명품 가방을 증정하는 행사도 예정돼 있다.

<ⓒ성공 창업 프랜차이즈 정보허브 이데일리 EF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