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박주희, 아기사랑 콘서트 참여 '수익금 기부' 남다른 의리와 선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박주희 '아기사랑 콘서트' ⓒ제이엠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가수 박주희가 제 2회 아기사랑 콘서트에 참여하며 열정적인 무대를 펼쳤다.

박주희는 24일 진행된 '제 2회 아기사랑 콘서트'에 작년과 올해 2년 연속으로 자선 콘서트에 참여해 선후배 가수 및 개그맨들과 함께 열정적인 공연을 펼치며 관객들의 박수를 받았다.

박주희는 지난 2016년에 진행된 1회 아기사랑 콘서트에 이어 이번 행사에도 참여해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해 열정적인 무대를 펼쳤다. 박주희가 참여한 '제 2회 아기사랑 콘서트'는 지난 24일 인천 로얄호텔에서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서 발생한 수익금은 미숙아 및 장애아동 등 사각지대에 있는 보호와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해서 사용될 예정이며, 출연자들의 재능기부 형식으로 진행됐다.

이 날 '아기사랑 콘서트'에는 박주희를 비롯해 주최를 준비한 가수 김혜연과 설운도, 정수라, 조정민, 안계범, 신비, 하동진, 더 히든 등의 가수들이 참여했으며, 개그맨 황기순, 김학도, 김지선, 김완기와 탤런트 최준용이 참여해 열정적이고 신나는 무대를 선물했다. MC로는 개그맨 박준형이 참여해 입담을 자랑했다.

한편 박주희는 '자기야', '오빠야' 등 큰 사랑을 받은 '댄스 트로트'의 선두주자로, 최근 '왜 가니'와 '그대 가는 길' 등을 통해 활발한 가수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최근 영화 '플레이어' 촬영을 통해 배우로 변신해 색다른 모습으로의 변신을 예고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데일리뉴스 사진 영상 외 [기사콘텐츠 구매] 바로가기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모바일 페이지] 바로가기

종합인터넷신문 스타데일리뉴스 SNS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네이버 포스트] 바로가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