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백화점업계 "여름 특수를 잡아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9일부터 일제히 정기세일 여름상품 최대 90% 할인


백화점업계가 오는 29일부터 일제히 여름 정기세일에 들어간다. 여름 휴가시즌에 맞춰 진행되는 세일인 만큼 여름상품 할인 이벤트와 경품이 풍성하다.

25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은 '여름 휴가'를 테마로 29일부터 오는 7월16일까지 전 상품군에 걸쳐 750여개 브랜드가 참가하는 정기세일에 나선다. '롯데 탑스(TOPS)', '엘리든', '비트윈', '바이에토르' 등 롯데백화점이 운영하는 자체브랜드(PB) 편집 매장에서는 세일 기간 직매입 상품을 최대 90% 할인 판매한다. 최근 3년간 롯데백화점 바이어들이 해외에서 직소싱한 상품의 재고다.

행사기간에 3억원 상당의 고급 리조트 회원권과 휴가 지원금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현대백화점은 이번 정기세일에서 선글라스.샌들.비치웨어.모자 등 휴가철 아이템을 지난해보다 30% 이상 늘렸고 제품 할인율은 최대 30%다. 세일 기간 동안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총 10명에게 현대자동차 신형 SUV '코나' 를 경품으로 증정한다.백화점에서 휴가를 보내는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기아자동차와 함께 '어린이 교통 안전 체험 교육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신세계백화점은 29일부터 여성캐주얼 대표브랜드 LAP과 손잡고 패션부터 화장품에 이르기까지 이제껏 볼 수 없었던 럭키박스를 앞세워 '여심(女心)' 저격에 나선다. 럭키박스는 최대 10만원 상당의 LAP 의류와 화장품박스를 단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다. LAP 본 매장 외에 'LALA마켓'이라는 별도 공간을 마련,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한화갤러리아백화점은 압구정점 명품관에서 2017년 S/S 삼성물산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하는 등 점포별로 다양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7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꿈의 파라다이스, 클럽메드 몰디브 리조트 2인 숙박권(3박) 등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AK플라자는 분당점 1층 피아짜360 광장을 아이언맨, 헐크, 캡틴 아메리카 등 마블 인기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는 마블 히어로즈 월드로 연출하고 분당점과 수원AK타운점에서는 피규어, 생활용품, 패션 상품 등을 망라한 마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주말마다 10만원 이상 구매회원을 대상으로 각 점별 선착순 150~300명씩 1000명에게 사은품으로 바캉스 여행 필수 아이템을 증정한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