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의령군, 2017년 공무원 정보 지식인 대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최우수상의 영예를 차지한 부림면 최승진 주무관.


최우수상의 영예를 차지한 부림면 최승진 주무관. (의령=국제뉴스) 조창화 기자 = 의령군은 지난 22일 종합사회복지관 3층 정보화교육장에서 급변하는 행정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정보화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각 부서에서 선발된 공무원 32명이 참가한 가운데 ‘2017년 공무원 정보 지식인 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보 지식인 대회는 최신 정보기술 지식을 평가하는 정보화 종합지식과 IT 기술을 통한 문제 해결방안과 업무개선 아이디어, 국가정보화 및 지역정보화 정책, 정보기술을 활용한 행정서비스 개선 등 종합적인 이해도 측정과 기초 OA 처리능력 등 정보화 정책역량 2과목으로 나누어 평가했다.

대회 결과 부림면 최승진 주무관이 최우수상의 영예를 안았고, 우수상에는 행정과 전은경 주무관과 건설도시과 김경남 주무관이, 장려상은 농업기술과 신성범, 시설관리사업소 김경민, 용덕면 김현정 주무관이 각각 차지했다.

성적우수자에게는 상장과 상금을 수여하고, 이중 최우수와 우수로 선정 된 3명은 경상남도 공무원 정보지식인대회에 의령군 대표로 참가하게 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공무원들이 정보화 역량 개발에 힘써 군민들의 다양한 눈높이에 맞춘 양질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 나아가 변화하는 정보화 시대에 창의적인 디지털 인재로 거듭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