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8 (화)

YBM넷 토익보장코스, 토익 700점 얻으면 100% 현금환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 News1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YBM넷이 운영하는 토익인강 사이트 YBM인강이 환급형 과정인 ’토익보장코스(토보코)’의 100기를 모집한다.

‘토익보장코스’는 지정된 기간 안에 수료 조건을 충족하고 토익 정기시험에서 700점 이상의 점수를 얻으면 수강료를 100% 환급하는 과정이다.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면 달성할 때까지 수강기간을 무제한 연장해준다. YBM인강의 모든 토익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고, 실전 모의테스트 2회와 정기시험 대비 특강 2회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미친토익’ 최윤선(LC)·안하나(RC) 강사, ‘급상승토익’ 엄대섭(LC)·이정식(RC) 강사, ‘스피드토익’ 배동희 강사, ‘파워토익’ 박혜원 강사 등이 토익 출제기관 ETS의 문제들을 상세히 풀어주고 고득점 노하우도 제시한다.

YBM인강은 토보코 수강생 모두에게 토익 정기시험 응시권과 YBM어학원 수강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100기 모집을 맞아 ‘YBM실전토익 1000 LC/RC’ 교재(비매품)도 수강생 모두에게 증정한다. 토보코 8주 과정을 마치고 나면 수료 여부에 관계 없이 수강생 모두에게 토익스피킹 프리패스 과정과 오픽(OPIC) 프리패스 과정을 준다.

YBM인강 이동훈 부장은 “토보코 수강생들이 호응과 입소문 덕분에 토보코를 100기까지 모집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토익을 준비하는 모든 학생들이 더 큰 혜택을 받으면서 목표 점수를 얻을 수 있게 아낌 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YBM인강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ohsm@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