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파워브랜드] 동원F&B, 다양한 마케팅으로 참치 영양 알린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동원참치 라이트스탠다드 제공 | 동원F&B



[스포츠서울] 동원F&B가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동원참치 제품 홍보에 적극 나서고 있다.

최근에는 배우 조정석과 걸그룹 구구단의 김세정을 신규 모델로 발탁, 동원참치의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바로 먹는 영양, 동원참치’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광고에 등장한 조정석과 김세정은 치열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영양을 챙길 수 있는 동원참치의 가치를 전한다.

동원은 트렌트에 맞춰 참치캔에 변화를 주기도 하며, 요리에 활용하기 좋은 제품을 개발해 출시하는 등 제품 혁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최근 미세먼지, 메르스 사태 등이 대두되면서 참치의 건강성을 더욱 배가시킨 ‘동원 건강한참치’ 3종(셀레늄엽산, 오메가369, 저나트륨)을 비롯해 토핑용 참치인 ‘동원라면참치’ 및 참치를 활용한 안주용 통조림인 ‘동원포차’ 등을 출시하며 참치 활용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또 지난 5월부터는 대형할인점과 슈퍼마켓, 편의점 등에 미니언즈 기획상품을 선보이기도 했다. 미니언즈 기획상품을 구매하면, 노란색 미니언즈 캐릭터가 그려진 틴케이스(알루미늄케이스)를 비롯해 보관용기 등을 증정한다. 미니언즈 틴케이스는 원통형과 사각형 총 13종으로, 다양한 미니언즈 캐릭터의 귀여운 얼굴이 그려져 있다.

동원F&B는 추후에도 일상 속에서 참치가 가진 영양의 가치를 알릴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어느 음식에나 잘 어울리는 참치캔의 활용도에 주목해, 소비자들이 더욱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참치 제품 개발에 힘써 참치의 저변 확대에 앞장설 계획이다.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