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서든어택’ 업데이트 4탄 ‘체질개선’ 진행… 유저 편의성 개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쏴생결단’ 업데이트 4탄 ‘체질개선’을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서든어택’ 이용자가 보다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게임 시스템, 공식 홈페이지, 서든 라디오 등 전방위로 콘텐츠 개편이 진행됐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먼저 공식 홈페이지 내 다양한 콘텐츠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홈페이지 이용량을 기반으로 UI(User Interface) 및 UX(User Experience)가 전면 리뉴얼됐다. 또 유저들의 게임정보를 기반으로 콘텐츠를 추천하는 ‘서든픽 시스템’이 추가됐다.

이와 함께 게임 내에서 직접적인 킬 여부와 관계없이 일정 이상의 피해를 입혔다고 판단되면 ‘도움’으로 인정해주는 ‘어시스트’ 시스템이 추가됐으며 기존 클랜전에서만 지원되는 ‘세이브 시스템’이 공방전에서도 지원된다.

또 서든어택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서든 라디오’에 이용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기능이 추가돼 포스트 작성 및 읽기, 추천, 댓글 등 다양한 방식의 소통이 가능해졌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쏴전등록’을 완료한 유저를 대상으로 7월 6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선물받기’를 클릭하면 ‘최근 통합 초기화(1개)’, ‘기간제 즉시 리스폰(7일)’ 아이템을 일괄 지급한다.

[최진승 기자 choijin@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