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9 (수)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간다' 활동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박병일 기자 = 아모레퍼시픽은 20일 서울시 영등포구 공군회관 그랜드볼룸에서 임직원 사회공헌활동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간다’를 진행한다.

국방부와 함께하는 이번 행사에는 120여명의 국군 장병과 100여명의 뷰티 전공 학과 학생이 참여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19명은 참가자들에게 메이크업 아티스트 진로 멘토링 강의·메이크업 시연 및 체험 등을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 임직원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책임 있는 기업 시민으로서 나눔과 봉사 정신을 실천하고 있다. 특히 대표 임직원 사회공헌 활동 중 하나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간다’를 통해,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은 여고생과 여대생, 소외 계층 여성들을 찾아 메이크업 및 헤어 분야의 진로를 상담하고, 미래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돕는 활동을 이어온 바 있다.

이번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간다’는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국방부의 ‘장병 사랑 캠페인’의 일환으로 여러 국군 장병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된다.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이번 행사를 통해 국군 장병과 뷰티 전공 학과 학생들에게 메이크업을 통한 자신감을 전하고, 메이크업 미래 인재를 양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전문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간다’는 아모레퍼시픽 사회공헌포털을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