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제네시스 'GV80' 콘셉트카 첫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하남 스튜디오서 쇼케이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의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는 고객이 제네시스의 디자인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GV80 콘셉트 쇼케이스'를 열 계획이라고 19일 밝혔다.

이날부터 다음달 9일까지 경기 하남 제네시스 스튜디오에서 실시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 뉴욕 모터쇼에서 최초로 공개한 제네시스의 첫번째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콘셉트카 'GV80'(사진)이 국내에 처음 공개된다.

GV80 콘셉트카는 제네시스 브랜드에서 처음 선보이는 고급 SUV로, 당당하고 동적인 외관에서 향후 출시될 SUV 라인업이 나아갈 디자인 방향성을 엿볼 수 있다. 이밖에도 'G90 스페셜 에디션'과 'G80 SPORT'도 전시할 예정이다.

제네시스 스튜디오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누구나 차량을 관람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한 고객에 한해 전시 차량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도슨트 투어와 제네시스 라인업 EQ900(해외명 G90), G80, G80 SPORT의 시승기회가 제공된다.

특히 제네시스 디자인 담당자들이 차량 디자인의 디테일, 감성 디자인 등에 대해 직접 설명해주는 '제네시스 디자이너와의 만남' 시간도 마련했다.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는 '제네시스 디자이너와의 만남'은 △27일 제네시스 스타일링 담당 이상엽 상무 △30일 제네시스 디자인팀 윤일헌 팀장 △7월 6일 제네시스 칼라팀 보제나랄로바 팀장 순으로 진행된다. 참가 희망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20일부터 응모할 수 있다.

이정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