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2 (일)

쌍용차, 정선 ‘하늘숲길 걷기 축제’ 후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동아일보

쌍용자동차는 ‘하늘숲길 걷기 축제’를 후원하고 전국 주요 지점에 차량을 전시하는 등 적극적인 신차 알리기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7일 강원 정선군 일원에서 열린 ‘하늘숲길 걷기축제’는 선착순 신청을 통해 접수한 총 3000여 명이 참가했다. 코스는 하이원리조트 마운틴콘도에서 출발해 하이원호텔에서 피니시라인을 통과하며 테마별로 일반코스, 가족코스, 야생화코스 등 총 3가지 코스로 진행됐다.

쌍용차는 셔틀 및 에스코트 용도로 활용할 수 있도록 G4 렉스턴과 코란도 투리스모 등 차량을 지원하는 한편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용품 및 기념품을 제공했다. 이와 함께 참가자 차량(쌍용차 모델일 경우)에 대해 워셔액 보충 등 무상점검 서비스도 실시했다.

한편 쌍용차는 서울 롯데월드타워와 수원시청, 대구백화점 등 전국 주요 거점에 G4 렉스턴을 전시하고 있으며 전시장에서는 G4 렉스턴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전국 200여 개 쌍용차 전시장에 방문해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G4 렉스턴의 광고영상을 감상하게 되며, 간단한 절차를 통해 행사에 응모할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S8(2명), 수채화 팝아트(10명), 도미노피자 (50명), 바나나맛 우유(1000명) 등을 증정한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