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5 (수)

게임빌, SNG `몬스터워로드` 구글 플레이 스토어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빌은 모바일 소셜 전략 게임 '몬스터워로드(MONSTER WARLORD)'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몬스터워로드는 게임빌이 국내 개발사인 에버플과 협력해 국내 스마트폰 게임 시장에 선보여 큰 인기를 얻은 게임이다. 특히 T스토어 등 무료 게임 전체 순위에서 장기간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 오픈 마켓에서의 인기에 이어 해외 시장 공략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몬스터워로드는 몬스터 부대를 최강 부대로 육성하는 독특한 소재의 소셜 게임이다. 유저들은 몬스터들을 모으고 조합하고 부대를 육성하는 지휘관으로 참여해 다른 유저들과의 전투를 승리로 이끌어 세계 최고의 몬스터 부대를 만들어야 한다. 총 6개 속성, 8개 등급의 다양한 몬스터가 전투 유닛으로 등장하며, 조합에 따라 수 백여 가지의 몬스터가 생성되고 희귀한 몬스터까지 등장해서 성취감과 수집욕을 자극하는 차별화된 신개념 SNG다. 더불어 다수의 유저들이 치르는 협공 보스전부터 동맹 코드로 동맹 맺기, 다양한 퀘스트 등 색다른 재미가 풍성하고 화려한 이미지로 전개되는 속도감이 돋보인다는 평을 얻고 있다.

게임빌은 이번 구글 플레이 스토어 서비스에 이어 애플 앱스토어에도 이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고득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