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미이라' 파이널 스틸 공개 '미스터리한 비주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채윤 기자] '미이라'가 개봉 D-7을 맞이해 파이널 스틸 6종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파이널 스틸은분쟁 지역에서 유물 도굴꾼으로 살아가던 주인공닉 모튼이 우연히 미이라 아마네트의 무덤을 발견하게 되고, 이로 인해 미이라의 부활의 도구로 선택된 자신의 운명이 어떻게 변화하게 될지 비밀과 마주하는 장면까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개봉까지 7일을 남겨둔 가운데, 개봉 전 마지막으로 '미이라'의 미스터리한 스토리 라인을 파악할 수 있는 스틸로써 예측불허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닉 모튼에게 미이라 아마네트의 정체와, 그녀를 막을 수 있는 방법을 전하는 비밀단체 프로디지움의 수장 지킬 박사의 강렬한 카리스마를 확인할 수 있는 스틸도 확인할 수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미이라'는 수천 년 동안 잠들어 있던 절대적 존재, 미이라 아마네트(소피아 부텔라)를 깨워 의문의 추락 사고를 당하고, 죽음에서 부활한 닉(톰 크루즈)이 전세계를 파괴하려는 그녀에 맞서 사투를 벌이는 다크 액션 블록버스터. 기존 '미이라' 시리즈와는 차원이 다른 리부트 작품으로 유니버설 픽쳐스의 시네마틱 유니버스 프로젝트 '다크 유니버스'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초대형 프로젝트이자 최고의 액션 배우 톰 크루즈가 미이라와의 불가항력적인 대결에 맞서야 하는 미스터리한 상황을 그린다.

한편 '미이라'는 6월 6일 전세계 최초로 대한민국에서 개봉한다.

이채윤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