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3 (월)

동성제약, 민감 피부에도 편안한 ‘와우 순면커버’ 생리대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동성제약이 민감한 피부에도 부드럽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와우 순면커버’ 생리대를 출시했다.

Woman Of Women의 이니셜을 딴 와우(WOW)는 동성제약의 여성위생용품 전문브랜드다. 이번에 출시된 생리대는 의약품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을 바탕으로 모든 여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경향신문

동성제약이 민감한 피부에도 부드럽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와우 순면커버’ 생리대를 출시했다.


와우 브랜드의 첫 번째 라인업으로 출시된 와우 순면커버는 100% 천연 코튼 커버로 편안한 사용감은 물론 와우 순면커버만의 숨쉬는 통기성 시트로 양이 많은 그날도 피부를 보송보송하고 상쾌하게 해준다.

와우 브랜드의 첫 번째 생산품인 와우 순면커버는 100% 천연 코튼 커버와 울트라 슬림 구조에서 오는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이 제품은 고기능의 흡수력을 적용한 S.A.P 시트로 끈적하고 양이 많은 생리혈도 순간적으로 빠르게 흡수해 샘 걱정을 덜어주며 3가지 유해물질(포름알데히드, 형광증백제, 색소) 무첨가로 소비자들이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와우 순면커버 생리대는 의약품을 생산하는 제약회사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중앙연구소의 참여 아래 2년 동안 개발해 탄생한 제품”이라며 “이번에 출시된 중형 사이즈 외에 대형, 오버나이트, 팬티라이너 등 다양한 사이즈를 추가로 생산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100% 천연 코튼 커버의 와우 순면커버 생리대는 동성제약 공식 온라인몰 동성이샵에서 구매 가능하며 출시 기념으로 1+1 무료배송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다.

<헬스경향 백영민 기자 newbiz@k-health.com>

▶ 경향신문 SNS [트위터] [페이스북]
[인기 무료만화 보기]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