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3 (금)

"환상의 혼성 4인조" '중독노래방', 판타스틱 포스터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황수연 기자]장르영화의 새로운 시작을 알릴 미스터리 판타지 영화 '중독노래방'의 특별포스터가 공개되었다.

영화 '중독노래방'(감독 김상찬/제작 영화사 아람)은 현실에 있을 것 같으면서도 없을 것 같은 판타지한 공간, '중독노래방'이라는 한적한 지하 노래방에 비밀을 간직한 사람들이 몰려들기 시작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기묘하고도 기상천외한 미스터리 판타지 영화이다.

앞서 공개된 메인 포스터가 미스터리 컨셉에 무게가 실렸다면, 이번에 공개된 판타스틱 포스터는 조금 더 환상적이고 ‘판타지’스러운 이미지에 중점을 두고 제작됐다. '중독노래방'의 입구로 보이는 문 앞에서 4인4색의 주인공들이 각자 새, 모자, 꽃, 새장을 들고 언뜻 음흉하게 보이기도 하는 알 수 없는 웃음을 지으며 서 있다.

또한, 마치 노래방에 공연을 하러 온 유랑단을 보는 것 같은 의상 컨셉은 보는 이로 하여금 판타지 포스터의 느낌을 더욱 확실하게 각인 시켜준다. 범상치 않은 4명 캐릭터의 미스터리 한 관계와 이야기는 과연 이들이 어떤 비밀을 가지고 있을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한적한 마을에 위치한 노래방 사람들과 이들을 둘러싼 비밀을 그린 미스터리 판타지 영화 '중독노래방'은 6월 15일 개봉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