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어플 ‘찌’, ‘배틀나이츠’ 수정 1000개 등 지급하는 쿠폰 발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어플리케이션 ‘찌’가 모바일게임 ‘배틀나이츠’의 고과금 유저를 대상으로 VIP 쿠폰을 추가했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별다른 미션 없이 ‘게임 가계부’ 내에서 쿠폰 발급을 신청만 하면 된다.

‘수정 1000개’, ‘15만 골드’, ‘5성 장비 소환권 1매’ 등이 지급된다.

‘배틀나이츠’는 3매치 퍼즐 방식과 RPG의 육성 요소를 결합한 실시간 3대3 팀 대전 퍼즐 게임이다.

각기 다른 스킬을 보유한 15종의 캐릭터와 250여 종의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해 전략적인 대결을 펼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어플리케이션 ‘찌’는 결제 내역을 토대로 유저의 취향을 분석해 적합한 모바일게임을 추천하는 등 고과금 유저들에게 꼭 필요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특히 ‘찌’의 ‘VIP 쿠폰’은 최근 12개월 간 구글플레이에서 결제한 금액에 따라 유저 등급을 '베이직', '실버', '골드', 'VIP'로 나누고 각 등급마다 차별화된 혜택을 지급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배틀나이츠’ 외에도 ‘프리스타일2: 플라잉덩크’, ‘주사위의 신’, ‘반지: Age Of Ring’, ‘원티드 킬러 for Kakao’, ‘파이널블레이드’, ‘BOB with Larva’, ‘검과마법 for Kakao’ 등의 쿠폰을 지급 중이다.

[안희찬기자 chani@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