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8 (화)

SC제일銀, 온라인 전용 통장 ‘제일EZ통장’ 특별금리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SC제일은행은 오는 8월 31일까지 SC제일은행 첫 거래 고객이 ‘제일EZ통장’을 개설하면 개설한 날로부터 6개월간 세전 기준 최고 연 1.7%의 특별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SC제일은행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웨이 정백현 기자]

SC제일은행이 온라인 전용 입출금통장인 ‘제일EZ통장’을 개설하는 첫 거래 고객에게 특별금리를 제공한다.

SC제일은행은 오는 8월 31일까지 SC제일은행 첫 거래 고객이 ‘제일EZ통장’을 개설하면 개설한 날로부터 6개월간 세전 기준 최고 연 1.7%의 특별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제일EZ통장은 높은 금리와 조건 없는 수수료 면제 혜택이 특징인 온라인 전용 입출금통장이다. 이 통장은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모바일뱅킹, 셀프뱅크 등 5가지 비대면 채널을 통해서 개설할 수 있으며 통장 실물은 발행되지 않는다.

특별금리 이벤트 기간 중 SC제일은행 첫 거래 고객이 제일EZ통장을 개설하면 개설한 날부터 6개월간 300만원 이하 잔액에 대해 연 1.7%, 300만원 초과 잔액에 대해서는 연 1.0%의 금리가 각각 반영된다.

특별금리 이벤트 적용 기간이 지나거나 SC제일은행 첫 거래 고객이 아니더라도 300만원 이하 잔액에 대해서는 연 1.2%, 300만원 초과 잔액에 대해서는 연 0.5%의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

또 전자금융거래 이체 수수료, 자동화기기 영업시간 외 출금수수료, 타행간 자동이체 수수료 등 각종 수수료가 조건 없이 면제된다.

이와 더불어 오는 6월 9일까지 ‘셀프뱅크’ 앱을 통해 제일EZ통장을 개설하면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김용남 SC제일은행 수신상품팀 이사는 “비대면 채널을 통한 금융상품 가입이 가능해지면서 온라인 전용 상품 수요도 늘고 있다”며 “소액이라도 높은 금리를 받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제일EZ통장에 특별금리를 적용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정백현 기자 andrew.j@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