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30 (목)

[분양] 롯데건설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드림키친·가족텃밭·생태연못… 입주민 ‘취향저격’

이투데이

롯데건설의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가 오는 26일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간다.

서울시 강동구 상일동 187번지 일대 고덕주공7단지를 재건축하는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는 지하 4층~지상 29층의 20개 동, 총 1859가구 규모다. 이 중 867가구가 일반에 분양된다. 고덕재건축단지 내에서는 올해 첫 분양 단지다.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를 비롯해 고덕재건축단지의 재건축 사업이 완료되면 신도시급 규모인 약 2만 가구의 타운이 형성된다.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는 지하철 5호선 상일동역·고덕역이 인접하며, 천호대로, 서울외곽순환도로를 통해 지역 내외로 이동할 수 있다. 상일동산, 명일공원, 고덕천 등이 인근에 자리 잡고 있고, 명일역과 올림픽공원을 잇는 숲 산책 코스인 강동그린웨이(12.7㎞)가 단지와 인접한다. 일부 가구의 경우 명일공원 조망도 가능할 전망이다.

단지 바로 옆에 상일여중·고가 위치하고, 한영중·고, 한영외고, 고일초 등이 도보권에 있다. 단지 1㎞ 내에 학원가도 자리 잡고 있다. 이마트, 천호현대백화점, 강동아트센터, 강동경희대병원, 고덕사회체육센터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이번 단지는 전 가구가 남향 위주로 설계되며, 주방 작업대, 싱크대의 높이를 선택하는 ‘드림키친’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단지에는 생태연못과 수경시설 등을 비롯해 각 동 앞에 정원이 조성되고, 입주민 참여형 텃밭인 패밀리팜과 순환산책로 등이 들어선다.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의 견본주택은 상일동 187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 예정일은 2019년 12월이다.

[이투데이/김동효 기자(sorahosi@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