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9 (수)

안랩, 아태 지역 보안 컨퍼런스 참가…해외 시장 공략 강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유미 기자] 안랩(053800)이 아시아태평양(APAC) 지역에서 열리는 글로벌 보안 컨퍼런스에 연속 참가해 현지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안랩은 지난 5월 18~19일 베트남 호치민에서 열린 금융 보안 컨퍼런스 ‘뱅킹 베트남 2017’에 참가해 현지 금융, 공공, 제조 등 주요 산업 분야의 보안책임자 및 보안 관계자에게 ‘안랩 MDS’를 소개했다.

이번 컨퍼런스에서 박현정 안랩 해외사업팀 과장은 최신 랜섬웨어 보안 이슈 및 트렌드를 발표하고 대응 전략으로 안랩 MDS를 소개했다. 이와 함께 행사장 내 안랩 부스에서는 현지 보안관계자들에게 안랩 MDS 제품 시연 및 제품 특장점 등을 소개했다.

이어서 안랩은 오는 5월 25~26일 대만 이쇼우대학교에서 열리는 대만 주요 대학 보안 세미나 ‘CISC 2017’에 참가해 현지 주요 대학 IT관련 교수 및 보안 담당자 대상으로 안랩 MDS를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안랩은 7월 26~28일에 싱가폴에서 개최되는 ‘RSA 2017 AP&J(Asia Pacific & Japan)’, 8월 3일-5일 인도네시아 반둥에서 개최되는 ‘Firmus CIO/CIOS Summit 2017’에 참가해 현지 애널리스트 및 보안 관계자에 안랩 MDS를 소개하고 제품 전시 및 시연, 고객 상담 등 현지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안정보 안랩 글로벌사업본부장은 “APAC 시장에 랜섬웨어, APT 등 다양한 보안위협의 방어 전략으로 안랩 MDS를 적극 소개해 글로벌 내실 성장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