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한화시스템, 직원가족 800여명과 봄소풍… ‘2017 가족초청행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20일 한화시스템 용인연구소에서 진행된 ‘2017 가족초청행사’에 참여한 직원 가족들이 즐거운 시간 보내고 있다. /제공 = 한화시스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최원영 기자 = 한화시스템이 지난 20일 용인연구소에서 직원 및 직원 가족들 800여명이 함께한 ‘2017 가족초청행사’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한화시스템은 2002년부터 매년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직원들이 회사에 대해 자긍심을 갖고, 가족들도 직원 일터 및 업무를 보다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노사협의회 주관으로 가족초청 행사를 마련해왔다. 행사에 대한 직원들의 만족도가 해마다 높아지면서 올해는 가장 큰 규모의 인원이 참여하게 됐다.

‘한화시스템과 함께 하는 봄소풍’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는 특히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창작 체험, 대형 워터·에어 바운스 놀이터, 캐릭터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어르신과 아이 모두를 위한 충분한 쉼터와 다양한 먹거리도 제공했다.

장시권 한화시스템 대표이사는 “직원들이 가정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야 회사에서도 능률적으로 일할 수 있다”며 “향후에도 일과 삶의 균형을 고려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직원들이 좀더 즐겁게 직장 생활에 임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