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시노펙스, 경상북도 제정 물산업 선도기업 선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시노펙스가 지난달 28일 ‘2017 경북 물산업 선도기업으로 선정’, 경상북도 김장주 행정부지사로부터 표창을 받았다고 1일 밝혔다. 사진제공 시노펙스


시노펙스는 2017 경북 물산업 선도기업으로 선정돼 경상북도 김장주 행정부지사로부터 표창을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물 산업 선도기업 선정은 경상북도와 경제진흥원에서 물 사업 분야의 성장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은 기술혁신적이고 미래성장이 유망한 강소 물기업을 육성 및 지원하는 사업을 위한 것이다.

경북 물산업 선도기업 지원사업은 2년째 진행되고 있으며 올해는 총 6기업이 선정됐으며 시노펙스는 수처리 필터 및 시스템분야에서 선정됐다.

앞으로 시노펙스는 물기업의 해외진출을 위한 맞춤형 지원을 받을 예정이며 각종 해외 물산업전 및 문화엑스포와 연계해 해외시장 개척단을 파견하는 등 적극적인 지원을 받을 예정이다.

또한 경상북도의 지원과 도내 협력관계 구축을 발판으로 내실을 기해서 인도네시아 이외에도 중국 및 동남아 지역 등 해외시장 공략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형일 시노펙스 필터사업부장은 "물산업 선도기업으로 선정돼 경상북도로 지원을 바탕으로 시노펙스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물관련 강소기업으로서 경쟁력을 갖출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이투데이/김우람 기자(hura@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