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5월 가정의 달, 꽃으로 사랑 전하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원식 대표 등 농업경제 임직원 30여명 27일 서울 서대문역사에서 화훼류 소비 촉진행사]

머니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농협중앙회는 27일 서울 중구 서대문역사에서 시민들에게 사랑의 꽃을 무료로 나눠주는 화훼류 소비 촉진행사를 실시했다.

김원석 농협경제지주 농업경제대표이사와 임직원 30여명은 이날 행사에서 서대문역을 이용하는 출근길 직장인과 등굣길 학생들에게 꽃 2천송이와 가정의 달 기념일별 꽃 선물의 의미를 소개한 홍보물을 배부했다.

5월 각 기념일과 어울리는 꽃은 다음과 같다. △5일 어린이날(프리지아) △8일 어버이날(카네이션) △14일 로즈데이(장미) △15일 스승의날(카네이션) △15일 성년의날(장미) △21일 부부의날(카라 5송이) 등이다.

김원석 농업경제대표는 "가정정의 달 5월은 꽃으로 가족에게 사랑을 전하는 행복한 달이 되었으면 한다"며 "농협은 꽃 생활화 운동이 국민의 일상에서 꽃을 피울 때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은 국민 생활 꽃 소비문화 정착을 위해 △1Table 1Flower 운동(1T1F) △꽃 판매장 확대 및 유통경로 다변화 △꽃을 활용한 대국민 참여 행사 등 전사적인 소비촉진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세종=정혁수 기자 hyeoksooj@.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