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따르릉' 김영철, 건치 자랑… #홍진영 #윤종신 #아이유 "보고있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선일보

신인 가수로 변신한 개그맨 김영철의 리허설 전 준비 모습이 화제에 올랐다./김영철 인스타그램 캡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인 가수로 변신한 개그맨 김영철의 리허설 전 준비 모습이 화제에 올랐다.

26일 김영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따르릉, 리허설 직전, 김영철 이름으로, 쇼챔피언 대기실 인증샷, 라이브 mr 해야하는데 아아아 목도풀고 몸도 풀고 홍진영 보고 있나 윤종신 보고 있나 아이유 보고 있나 곧 컴백하는 보아 보고 있나"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 한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영철은 '공개홀보조출연자대기실 SHOW CHAMPION 김영철'이라고 적힌 문 앞에서 '따르릉'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김영철은 특유의 함박 미소를 짓으며 건강한 치아를 뽐내고 있어 웃음을 유발하고 있다.

김영철의 미소를 본 네티즌들은 "오빠 넘 신나보이세요 홧팅!(nami****)", "노래 완전 흥겹다능~ 응원합니다!!(fencing****)", "모든지 재미있게 열심하는 모습 너무 보기 좋아요 홧팅~!(nice****)", "완전 축하해요 와 어쩜 안생을 저리 다이나믹하고 열심히 부지런하게 살지 ?? 해피바이러스 뿡뿡 내뿜으며 ~~ 정말 존경스러워요~~~(sintra****)", "좋아요 따르릉 내가 니 오뽜야 ㅋㅋㅋ(kyn****)", "이러다가 진짜 1위하면 어쩔요ㅋㅋㅋㅋㅋ은근 기대중입니다(jungeu****)"등과 같이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26일 방송된 MBC 뮤직 '쇼 챔피언'에 출연한 김영철은 코믹한 춤과 함께 '따르릉' 무대를 선보였다.

앞서 지난 20일 발표한 '따르릉'의 김영철 버전과 홍진영 버전은 27일 오후 2시 기준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트로트 차트에서 나란히 1, 2위를 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따르릉'은 홍진영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EDM 사운드와 트로트가 결합한 일렉트로트곡이다. 김영철의 맛깔스러운 창법으로 완성된 해당 곡은 따라 부르기 쉬운 가사와 중독성 강한 멜로로 많은 사랑받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기자]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