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연세우유 '약콩365', 27일 공영홈쇼핑 론칭 방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연세대학교 연세우유의 100% 국내산 약콩을 통째로 갈아 만든 '약콩365' 테트라팩이 홈쇼핑에 론칭한다
연세대학교 연세우유는 27일 오후 5시40분부터 60분간 공영홈쇼핑 채널을 통해 약콩 365 테트라팩의 론칭 방송한다고 밝혔다.

지난 1월 선보인 약콩 365는 연세우유가 연세대학교 식품과학위원회와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약콩이 일부 첨가된 시중 약콩 두유와 달리 100% 국내산 약콩만을 사용해 제조한 것이 특징이다.

약콩의 껍질까지 통째로 갈아 넣어 약콩의 풍부한 영양을 그대로 담아냈으며 국내산 약콩액을 87%나 함유해 기존 두유와 차별화한 건강함이 살아있는 프리미엄 건강음료다. 약콩365는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출시 3개월만에 테트라팩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약콩 365 테트라팩은 무균 패키지 공법으로 기존 파우치 제품 대비 보관성이 우수하고 휴대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외부의 빛과 공기를 차단하는 무균 종이 패키지는 음료의 맛과 영양을 오랜 기간 최적의 상태로 유지시켜 상온에서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연세우유 관계자는 "100% 국내산 약콩의 영양을 맛있게 담아낸 약콩 365를 온 가족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테트라팩으로 출시하게 됐다"면서 "이번 홈쇼핑 판매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실속 있는 가격과 알찬 구성으로 약콩 365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