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이랜드리테일 일로딜로, 8개월 만에 28개 매장 오픈 '쾌속 확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일로딜로 뷔스티에 원피스 ⓒ이랜드리테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이랜드리테일의 내추럴 감성 아동복 브랜드 일로딜로가 6개월 만에 매장 20개를 오픈하면서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일로딜로는 이달에만 10개 매장을 열었으며, 오는 6월 말까지는 8개 매장을 추가로 오픈한다는 계획이다.

일로딜로는 8세부터 10세까지의 아동을 메인 타깃으로 하며, 톤 다운된 배색 컬러로 내추럴한 감성을 살린 아동복 브랜드다.

디자인 모티브를 엄마들 눈에 익숙한 성인 여성복과 캐주얼 의류 트렌드에서 가져와 엄마들이 더 입고 싶은 스타일의 아동복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주로 뷔스티에 원피스나 플라워 원피스, 린넨 셔츠 등 트렌디한 성인복 라인의 제품을 작게 디자인해 아동복에 적용시킨 셈이다.

특히 올해 SS신상으로 출시한 뷔스티에 원피스는 2주 만에 3000장이 전부 팔려 리오더하기도 했다.

이랜드리테일 일로딜로 관계자는 "4~7세 아동복 브랜드 중에서는 북유럽풍이나 내추럴 감성 콘셉트를 쉽게 접할 수 있지만, 8~10세 아동복 브랜드에서는 흔하지 않다"면서 "북유럽 콘셉트에 대한 엄마들의 니즈가 8~10세 아동복으로 확대되면서 일로딜로가 인기를 끌게 됐다"고 말했다.

스타데일리뉴스

일로딜로 코튼 블라우스 ⓒ이랜드리테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일로딜로는 오는 6월 부산 지역에 5개 매장을 한 번에 오픈하고, 고잔, 평택, 인천 논현점을 차례로 오픈해 6월 말까지 28개 매장을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데일리뉴스 사진 영상 외 [기사콘텐츠 구매] 바로가기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모바일 페이지] 바로가기

종합인터넷신문 스타데일리뉴스 SNS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네이버 포스트] 바로가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