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또 다시 완판! 잉글레시나 '트릴로지 프리미엄' 예약판매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누구나 손쉽게 유모차 접고 펼 수 있어 꾸준히 소비자 사랑 받아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베이비뉴스

이태리 명품 유모차 잉글레시나 트릴로지 프리미엄이 연일 품절을 기록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잉글레시나


이태리 명품 유모차 잉글레시나 트릴로지 프리미엄이 연일 품절을 기록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잉글레시나 공식 수입원 ㈜끄레델(대표 박영배)은 지난 24일 성황리에 막을 내린 킨텍스 베이비페어에서 트릴로지 프리미엄이 전색상 품절됐다고 전했다.

지난 3월 품절 대란 이후 2개월이 채 지나지 않아 다시 한 번 전색상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트릴로지는 한 번의 동작만으로 누구나 손쉽게 유모차를 접고 펼 수 있어 꾸준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유모차다. 특히 잉글레시나는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유모차 부문 1위를 수상하며 실제 사용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입증한 바 있다.

끄레델 관계자는 “얼마 남지 않은 5월 황금 연휴를 맞아 외출하기 편한 유모차를 찾는 소비자들의 구매가 연이어 이어지며 트릴로지 품절 사태가 다시 한 번 발생한 것으로 생각된다”며 “이태리 본사와 협의를 통해 트릴로지를 기다리며 애태울 소비자들에게 최대한 빠르게 공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잉글레시나 트릴로지 프리미엄은 GS몰을 통해 예약판매를 실시하고 있으며 5월 10일부터 순차 출고 될 예정이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