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에이핑크 손나은, 하얀색 투피스+분홍 토끼귀 사진 공개… "6주년 축하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선일보

/손나은 SNS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에이핑크의 손나은이 여전히 사랑스러운 외모를 공개해 화제에 올랐다.

최근 손나은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안녕하세요 태국 팬 여러분. 4월 11일 SHOW DC Summer Fest까지 여러분 모두를 보고 싶어서 못 참겠네요. 곧 뵙겠습니다! (Hi Thai fans, can't wait to see you all at the SHOW DC Summer Fest on Apr. 11th. See you soon! #showdc)"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 속에서 손나은은 분홍색깔 토끼 귀가 달린 모자를 쓰고 하얀색 투피스를 입고 한 손에 들고 있는 사과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손나은은 깜찍한 외모에 어울리는 모자를 쓰고 새침한 표정을 짓고 있어 걸그룹 원탑 미모를 뽐내고 있다.

손나은의 귀여운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정말 귀엽게 생겼네요. 사랑하고 싸우자!(alice****)", "에이핑크6주년축하해(cream****)", "6주년 축해해 나은아♡ 앞으로도 함께 하쟈!!(naeun****)", "항상 함께 해줘서 고마워요!!우리들의 기념일!!!(hjun****)", "나은아, 영원히 사랑한다. 내 세계에 나타나서 고맙당. 이렇게 예쁜 나은이를 만나 줘서 고맙당(jysuna****)", "앞으로 더 오래오래 함께 해요!!!!사랑해요~우리 핑순이들(hjunzhu****)"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19일 에이핑크는 각종 음원사이트에 데뷔 6주년 기념 팬송 '올웨이즈(Always)'를 공개했다.

해당 곡은 6년 동안 팬들을 만나며 느낀 고마웠던 마음과 항상 팬들과 함께하고 싶은 에이핑크의 마음을 담은 곡으로 팬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준비한 곡이다.

[디지털이슈팀 기자]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