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5 (토)

유한대, 취업준비 격려..간식 이벤트 펼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유한대학교가 지난 24일 중간고사 기간을 맞아 학생식당 중앙로비에서 700인분의 간식꾸러미를 마련, 취업준비에 지친 재학생들을 격려했다.

이번 간식데이 이벤트 행사는 시험 준비에 한창인 학생들을 독려하고, 취업준비 등에 지친 학생들에게 위로와 격려를 주기 위해 마련됐다.

이 날 행사에는 이권현 총장 및 주요 보직자들이 직접 간식꾸러미를 전달했으며, 행사 시작 30분 만에 700인분의 간식꾸러미가 순식간에 동이 났다.

첫 번째로 간식꾸러미를 받은 정창욱(건축설비플랜트과 2학년) 학생은 "이권현 총장과 주요 보직교수들의 사랑이 가득한 간식 덕분에 중간고사 시험을 잘 치를 수 있을 것 같다"며 "간식을 든든히 먹고 이번 중간고사 시험에서 꼭 '대박'날 수 있도록 '열공'하겠다"고 말했다.

이권현 총장은 "시험기간 공부에 지친 학생들을 격려하고 격식없는 소통의 장으로 이번 간식데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전공 공부와 취업 준비로 많이 힘들고 지치겠지만 노력한 만큼 결과가 좋게 나올 것이라며 항상 최선을 다하고 조금만 더 힘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권현 총장은 학생들과 소통의 시간을 갖기 위해 신입생 특강 시 '총장과 대화의 시간', '취업 특강' 등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학생들과 소통하고 있다.
머니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권현수 기자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