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아가방앤컴퍼니, 어린이날 맞아 브랜드별 할인 행사 풍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가방앤컴퍼니(대표이사 신상국)가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의류부터 용품, 편집숍까지 자사 8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아기 전문 브랜드 아가방은 오는 28일부터 내달 7일까지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모래놀이' 세트를 증정한다. 27일부터 내달 11일까지는 이마트 내 아가방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행운의 보물찾기' 이벤트를 진행, 디럭스 유모차와 보행기, 물티슈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컨템포러리 유니크 캐주얼 디어베이비는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가족 나들이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보냉가방을 사은품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유럽 감성 브랜드 에뜨와는 내달 7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자체 제작한 멸종 위기 동물 일러스트가 그려진 접시 세트를 증정하며, 여름시즌 의류를 20%, 발육용품을 20%, 출산용품을 30만원 이상 구매 시 3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주얼 데일리 웨어 이야이야오는 오는 28일부터 내달 14일까지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에코백을 증정한다.

프리미엄 놀이방매트 브랜드 디자인스킨은 내달 9일까지 디자인스킨 온라인몰 고객을 대상으로 인기 제품을 최대 30% 할인한다. 구매 금액 별 다양한 사은품도 마련돼 있다.

신상국 아가방앤컴퍼니 대표는 "그 동안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자사 대표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아이를 위한 선물을 구매하고 덤으로 풍성한 혜택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