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4 (금)

디젤, 스튜디오 콘크리트와 협업 전시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아시아투데이 박병일 기자 = 디젤(DIESEL)이 배우 유아인이 이끄는 로컬 아티스트 그룹 ‘스튜디오 콘크리트’와 특별한 협업 전시회를 연다.

디젤은 이달 27일부터 30일까지 스튜디오 콘크리트가 운영하는 서울 한남동 갤러리에서 디젤의 2017 봄·여름 시즌 캠페인을 주제로 한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전시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올해 봄·여름 시즌에 디젤은 ‘장벽 대신 사랑을(Make Love Not Walls)’이라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증오와 두려움이 가득 찬 세상의 장벽을 사랑과 화합으로 허물면 행복한 미래가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한 캠페인이다.

스튜디오 콘크리트는 창조적이고 예술적인 배경을 가진 1980년대 출생의 멤버들이 모인 아티스트 그룹으로 배우 유아인이 주축이 돼 서울 한남동에 오픈형 종합 창작 스튜디오 ‘스튜디오 콘크리트’를 운영하며 활발한 작품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협업 전시에는 스튜디오 콘크리트의 아티스트들이 ‘이것이 우리의 신호(This is Our Sign)’라는 주제로 디젤의 캠페인에 동참한다.

또한 갤러리 내에 디젤존을 따로 마련해 디젤의 캠페인 이미지와 이번 시즌 메인 제품들을 전시할 예정이다.

옥상에는 캠페인에 메인으로 등장하는 ‘디젤의 대형 탱크’도 설치된다. ‘디젤 탱크’는 무지개 색의 대형 고무 탱크로 런던·밀라노·뉴욕·도쿄 등 전세계 대도시에 순차적으로 전시되며 사랑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해왔다.

한편 디젤은 협업 전시회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전시 기간 동안 스튜디오 콘크리트에 설치된 디젤 ‘탱크’에서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diesel, #dieselkorea, #makelovenotwalls, #studioconcrete)와 함께 인스타그램 업로드를 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디젤 티셔츠를 증정한다.

또한 전시회 초청 문자를 받은 고객에 한해 전국 디젤 매장에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전시회 관람 후 디젤 매장을 방문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배우 윤계상이 운영하는 ‘미드나잇인서울’의 특별 시리얼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