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4 (금)

네덜란드 프리미엄 디럭스 하비, '우리 아이 성장 골든타임 1000일의 기적' 캠페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김자영기자] 세피앙의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모차 하비는 ‘우리 아이 성장 골든타임 1000일의 기적’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프리미엄 디럭스 하비가 영유아기 자녀를 둔 육아맘들에게 발도르프 교육법을 토대로 올바른 육아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이날부터 공식 블로그를 통해 일주일 간격으로 총 4주에 걸쳐 진행된다.

독일의 교육자 루돌프 슈타이너에 의해 시작된 발도르프 교육에 따르면 0세부터 3세의 영유아기는 신경세포의 결합이 가장 빠른 ‘베이비 골든 타임’에 해당한다. 특히, 영유아기의 아이들은 주변을 모방하면서 습득하는 시기로 시각적 경험과 부모와의 교감이 뇌 발달에 중요한 영향을 준다.

1주차에는 ‘발도르프 교육법을 토대로 한 다양한 시각적 경험과 적절한 반응을 통한 인지력 발달’, 2주차에는 ‘모방의 대상이자 정서적 안정감을 주는 부모와의 교감을 강조하는 교육법’에 대해 이야기 할 계획이다. 마지막 주차에는 ‘베이비 쉐이큰 신드롬’의 위험성과 이를 방지하기 위한 유모차의 다양한 활용 방법을 소개한다.

세피앙은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하비 공식 블로그에서 스크랩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각 주차별 컨텐츠 중 가장 공감이 가는 내용을 개인 블로그에 스크랩하고 해당 URL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10명), 파리바게트 3천원 상품권(20명)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5월 21일까지 하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참여할 수 있고 당첨자는 24일 발표한다.

세피앙 마케팅 담당 심경식 그룹장은 “이번 캠페인이 영유아기 자녀를 둔 초보맘들의 교육 고민을 덜어줄 수 있기를 바란다”며 “유아용품 기업으로서 단순히 좋은 제품을 판매하는 것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아이의 건강한 성장까지도 함께 고민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oul@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