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경선 고배' 남경필 경기지사 "도정에 한 층 더 매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수원=연합뉴스) 김광호 기자 = 바른정당 대선후보 경선에서 고배를 마신 남경필 경기지사가 29일 "앞으로 도정에 한 층 더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전날 당내 경선을 마무리한 남 지사는 이날 오후 도청 간부공무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도정 점검회의에서 "경선을 마치고 돌아왔다"고 입을 뗀 뒤 이같이 밝혔다.

연합뉴스

남경필 "도정에 한 층 더 매진하겠다"
(수원=연합뉴스) 바른정당 대선후보 경선을 마친 남경필(오른쪽에서 두번째) 경기지사가 29일 오후 도정점검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남 지사는 이 자리에서 "앞으로 도정에 한 층 더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2017.3.29.[경기도청 제공]



그는 "이번 경선 과정이 경기도가 연정을 통해 중요한 정책들을 잘 시행하고, 연정이라는 정치적 안정이 국민 행복을 높여드리는데 어떻게 잘 작동하는지 설명해 드리는 좋은 기회였다"고 소개했다.

이어 "경기도에서 이뤄지는 일들이 대한민국 스탠더드가 되고 있다"며 "다시 경기도정에 전념하면서 연정을 계속하고, 도민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남 지사는 전날 경선 직후 페이스북에 올린 글을 통해 "후회 없는 경쟁이었다"며 "경선 결과에 깨끗이 승복한다. 바른정당의 대선 승리를 위해 기꺼이 밑거름이 되겠다"고 밝혔다.

kwang@yna.co.kr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