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5 (토)

네시삼십삼분 ‘붉은보석2’ 신규 캐릭터·밸런스 조정 업데이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네시삼십삼분는 27일 모바일 게임 ′붉은보석2-홍염의 모험가들′의 캐릭터 추가와 콘텐츠 밸런스 조정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웨이 김승민 기자]

네시삼십삼분는 27일 모바일 게임 ′붉은보석2-홍염의 모험가들′의 캐릭터 추가와 콘텐츠 밸런스 조정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추가된 캐릭터는 신화 등급 동료 ′안드로포노스′와 ′아이작′ 2종이다. 신화 등급은 붉은보석2에서 가장 높은 등급이다.

안드로포노스는 적들의 공격을 방어하는 탱거 동료로 주변의 적들을 끌어들이는 동시에 최대 8회의 불속성 피해를 입히는 범위 기술을 가지고 있다. 또 적에게 공격받으면 10% 확률로 적의 움직임을 봉쇄하는 ′불의 감옥′ 기술을 발휘한다.

아이작은 파티의 체력을 회복하는 힐러 동료다. 빛의 검을 소환해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동시에 동료의 체력을 회복시킨다. 여기에 일반 공격 성공 시 일정 확률로 적에게 걸려 있는 이로운 효과를 제거한다.

결투장 보상 상향과 다섯 개의 탑 보상 조정 등 콘텐츠 밸런스 업데이트도 이뤄졌다. 결투장은 기존 브론즈~그랜드 마스터 등 6단계 리그 보상 외에 1~100등 순위 보상과 상위 1%, 10% 등 보상이 추가됐다. 다섯 개의 탑은 캐릭터 별 보상 방식에서 계정당 1회 보상 방식으로 변경됐다.

네시삼십삼분은 업데이트와 함께 ′태생 신화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규 신화 등급 동료를 획득하고 공식카페에 인증한 모든 이용자는 푸른당근 200개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붉은보석2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승민 ksm@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