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한솔요리제과제빵학원, 제과기능장이 진행하는 베이킹 클래스 인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베이커리와 디저트 전문 카페 문화 관심 많아지며 수강생 늘어

【베이비뉴스 윤지아 기자】

베이비뉴스

한솔요리학원 강남지점 제과제빵 수업 모습. ⓒ한솔요리학원


국내 최다 조리교육 커리큘럼을 보유하고 있는 한솔요리학원에서 제과기능장이 진행하는 제과제빵 자격증, 디저트·브런치·홈베이킹 클래스 과정이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베이커리와 디저트 전문 카페 문화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직접 배우고자 하는 수강생들이 빠르게 늘고 있다.

한솔요리학원 하명주, 김길수, 최승혁 제과기능장은 실무 및 교육 경력 20년 이상의 베테랑 강사들로 알려져 있다. 베이커리 창업 및 취업을 위해 선호도가 높은 제과제빵자격증 교육부터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는 홈베이킹 베이커리 과정, 단기 특강 형태로 요리분야를 체험할 수 있는 초보자 브런치 과정까지 다양한 커리큘럼들을 기획·강의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중국, 대만, 홍콩 등 해외 시장에서 한국 빵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해외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한 강의들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하명주 기능장은 “맛은 물론 건강과 비주얼 모두 챙길 수 있는 한국 제과제빵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이미 해외 시장에 진출해 있는 프랜차이즈뿐만 아니라 개인 소자본창업을 희망하는 해외 수강생들이 많이 늘었다”고 말했다.

수강생별 수준에 따라 제과제빵 기초과정부터 베이직 과정, 홈베이킹 과정, 제과 카페 디저트 경영실무 과정 등 메뉴 이론 및 실습을 통해 고급 비법까지 제과제빵의 모든 것을 학습할 수 있다.

한솔요리학원은 요리 교육 효과를 높이기 위해 강남점, 종로점, 종로3가지점 확장과 함께 800평 규모의 업계 최대 규모 강의장 및 최신식 시설을 갖춰 화제다. 조리 과정과 동선을 고려해 설계돼 조리, 제과·제빵, 커피바리스타 등 분야별 모든 교육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북유럽풍의 인테리어로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교육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커리큘럼 관련 자세한 문의는 한솔요리학원 각 지점(강남점, 종로점, 종로3가점, 신촌점, 노원점, 강동점, 영등포점 등 8개 직영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