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서해수호의 날 기념식, '상병' 이승기와 무대 오른 은가은 "이승기 파워 대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선일보

/KBS 영상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군 복무 중인 가수 이승기가 ‘제2회 서해수호의 날 기념식’ 무대에 올랐다.

이승기는 24일 오전 대전 유성구 국립대전현충원에서 열린 ‘제2회 서해수호의 날 기념식’에서 가수 은가은과 국민대합창을 함께 했다. 이날 기념식은 '국민의 비군사적 대비가 북한 도발을 영원히 끊는 길입니다'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서해수호의 날’은 서해 최전방을 지키다 산화한 전우들의 호국수호 의지를 기리고 북한의 도발 위협에 대한 응징 의지를 다지기 위한 날이다.

이승기는 이날 마지막 순서인 기념공연에 나와서 7000여명의 관중 앞에서 대합창곡인 '우리 대한민국'을 늠름하게 불렀다.

이승기와 함께 무대에 오른 가수 은가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머 실검에 오르다니. 역시 이승기 선배님 파워가 대단하십니다"라며 "같이 뜻깊은 날 노래 함께 부를 수 있어서 영광이었습니다. 짱 멋지시구 성격두 짱좋으시구 므흣므흣"라며 이승기를 칭찬했다.

이어 "'서해 수호의 날 기념식' 나라를 위해 고생하고 계시는 국군 장병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를 표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승기 상병은 지난해 2월 입대해 현재 육군 특전사령부에서 군 복무 중이며 전역은 올해 31일 예정이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더늠름해지고넘멋진군인이승기상병(ejrc****)" "더 멋있어졌다 .. 드라마로 보고싶다(hite****)" "이승기 빨리 제대했으면 ㅜㅠ(kimy****)" "시간빨리가네 벌써상병이야(kok0****)" "반가워요~멋있구요~남자답고 늠름하고 ‥^^국군장병 여러분 언제나 늘 항상 감사감사 합니다(kmo2****)" "남은 군복무 건강히 잘 마치고 언능 티비에서 봤으면 좋겠네요~(aosk****)" "서해수호의 날 기념식에서 이승기상병 보니 뜻깊고 좋네요(sief****)" 등의 반응을 보였다.

[디지털이슈팀 기자]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