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5 (토)

[유통경영대상] 친환경유통부문 SPC 비알코리아, 맛과 건강 모두 살린 ‘통밀도넛’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던킨도너츠가 3월 이달의 도넛으로 대형 사이즈의 ‘통밀 트위스트킹 21’을 포함 통밀도넛 5종을 선보여 건강한 맛의 도넛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통밀 트위스트킹21은 통밀과 곡물이 들어간 반죽으로 만든 21㎝ 크기의 꽈배기로 통곡물이 씹히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이다. 고소한 콩고물이 듬뿍 묻은 인절미 트위스트킹21은 인절미처럼 쫄깃한 식감의 대형 꽈배기다. 두 제품 모두 넉넉한 크기와 가격으로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

통밀 글레이즈드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글레이즈드에 통밀의 담백함을 더한 제품이다. 세계적인 통곡물 전문 브랜드 미국 로만밀사의 곡물 믹스로 만든 ‘로만밀 베이글’은 고소함과 담백함을 살린 건강 베이글이다. 통밀은 비타민과 무기질, 항산화작용을 하는 폴리페놀과 장운동을 도와주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던킨도너츠는 트위스트킹21 2종의 출시를 기념해 스탬프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기간 중 트위스트킹21 도넛을 1개 살 때마다 해피포인트 앱에 스탬프 1개가 적립되며, 스탬프 4개는 트위스트킹21 도넛 1개 쿠폰으로 교환된다. 스탬프는 오는 31일까지 구매분에 대해 적립되고, 쿠폰은 발급 시점부터 4월 5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신제품 통밀도넛은 맛과 건강을 모두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된 제품”이라며 “건강한 원료, 넉넉한 크기와 합리적인 가격의 트위스트킹21 도넛과 함께 든든하게 3월 새봄맞이를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투데이/김하늬 기자(honey@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