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4 (금)

풍부한 생활인프라 갖춘 백양 당감 서희스타힐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서희건설, 당감서희스타힐스의 투시도


서희건설이 부산 부산진구 당감동에서 ‘백양 당감 서희스타힐스'를 공급한다. 단지는 (주)서희건설과 업무협약을 맺고 투명하게 운영되는 아시아신탁(주)에서 자금관리를 해 조합원들에게 안심보장제를 실시하는 사업지라 주목받고 있다.

당감7구역 지역주택조합이 추진하는 단지인 ‘백양 당감 서희스타힐스’는 부산진구 당감동 782 일원에 들어서며 전용면적 59~84㎡, 지하 2층 ~ 지상 35층, 7개동, 949가구 규모다. 구체적 타입별로 59㎡는 203가구, 75㎡ 350가구, 84㎡ 396가구 총 949가구의 중소형, 대단지로 구성된다.

백양 당감 서희스타힐스는 부산 진구 당감동 도심에 위치해 생활 인프라가 풍부하다. 특히 부산 상권 중심지인 서면에는 롯데백화점, 이마트레이더스, 롯데마트 등 다양한 쇼핑 인프라가 갖춰져 있는데 단지에서 서면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금융시설, 병원 등 생활의 편리함을 더해줄 수 있는 다양한 시설도 단지 근처에 밀집해 있다.

단지가 위치한 부산 진구 당감동은 도심임에도 자연 환경이 쾌적한 편이다. 백양산, 어린이대공원, 부산시민공원과 송상현광장 등이 인접해 있어 입주민들은 언제든 청량한 자연환경을 가까이서 접해볼 수 있다.

‘백양 당감 서희 스타힐스’는 교육 인프라도 우수한 편이다. 단지 바로 옆에는 동원초등학교가 위치해 아이들의 도보 통학이 가능하고 부산국제고, 개성고도 인접해 있다.

교통 환경도 뛰어나다. 단지에 인접한 동서고가로, 관문대로, 백양터널, 수정터널을 통해 부산 시내는 물론이고 김해 등 다른 도시로 이동하기가 수월해 직장인 수요자들의 기대가 크다.

단지 내에는 입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연령에 맞는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췄다. 키즈카페가 마련돼 아이에겐 즐거운 놀이 공간을 제공하고, 엄마에게는 휴식 공간을 제공한다. 입주민 전용 피트니스센터와 실내골프연습장을 구축해 체력단련을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중·고등학생 자녀를 둔 가정을 위한 독서실도 설치된다.

‘백양 당감 서희스타힐스’의 59㎡는 3베이 탑상형 구조로 주방을 'ㄷ'자 구조로 만들어 동선의 효율성을 높였으며, 자녀 방에 2개의 창문을 내 채광에 신경을 썼다. 특히 거실 옆 자녀 방은 가변 벽체로 시공해 거주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조정 할 수 있다.

75㎡와 84㎡는 모두 4베이 판상형 구조로 채광과 통풍을 모두 갖췄다. 현관엔 대형 수납장을 설치하고, 별도로 팬트리도 갖춰 부족한 수납공간을 해결했다. 'ㄷ'자형 대면 주방과 별도로 보조 주방을 설치해 공간 효율을 높였다.

당감서희스타힐스 홍보관은 부산시 동래구 온천동 1441-1번지, 도시철도 동래역 앞에 위치해 있으며 3.3㎡당 690만원대부터 공급한다.

ssyoo@fnnews.com 유성석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