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탐앤탐스, 도로명주소 활용 우수기업 선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지난 23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도로명주소 활용 우수기업’ 시상식에서 ‘행정자치부장관표창’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은 탐앤탐스의 김종화 전무이사(왼쪽)를 비롯해 행정자치부 지방행정실 심덕섭 실장(중간)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치러졌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지난 23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도로명주소 활용 우수기업’ 시상식에서 ‘행정자치부장관표창’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탐앤탐스는 도로명주소 전환의 인식향상을 위해 안팎으로 노력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아 커피 프랜차이즈 기업 중 유일하게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에는 탐앤탐스의 김종화 전무이사를 비롯해 행정자치부 지방행정실 심덕섭 실장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다.

우수기업 선정은 프랜차이즈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행정자치부는 주소전환·주문접수·배송처리·내부업무 등 종합적인 활용 실태에 대한 조사를 실시하고 우수기업 선정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탐앤탐스를 포함한 총 13개의 프랜차이즈 기업을 우수기업으로 선정했다.

탐앤탐스는 고객의 활용 빈도가 높은 홈페이지 매장 정보 검색에서 매장 주소 및 위치를 도로명주소로 우선 제공하고 있으며 직·가맹점의 현황을 관리하는 내부공유자료에도 도로명주소를 우선 적용해 활용하고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탐앤탐스는 기업 내부 업무는 물론 고객들도 도로명주소를 우선 사용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정비하는 등 사용을 적극 유도하고 있다”며 “계속해서 웹 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도로명주소 사용 환경을 최적화시켜 고객의 이용률을 높이는데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