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30 (목)

진짜 베트남 만나고 싶다면 '호이안'으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BS노컷뉴스 트래블팀 박소윤 기자

노컷뉴스

프라이빗한 힐링 여행지를 찾는다면 베트남 호이안으로 떠나보자.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베트남은 오랜 시간이 흘렀음에도 특유의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간직하고 있어 여유로운 휴식을 원하는 여행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그중에서도 베트남의 역사와 전통이 살아있는 작고 아름다운 도시 호이안이 최근 새로운 힐링 휴양지로 떠오르는 추세.

다낭에서 약 30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호이안은 베트남의 따뜻한 햇살과 전통적인 멋을 느끼고 싶은 이에게 최적의 장소다. 고급 리조트에서 누리는 한적한 휴양과 볼거리 가득한 명소로의 관광을 모두 겸할 수 있는 호이안으로 떠나보자.

노컷뉴스

신규 리조트답게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시설을 자랑하는 호이안 코이 리조트의 4베드룸 풀 빌라.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호이안에서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바로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두 눈에 담는 것이다. 구시가에서 가장 가까운 해변인 꾸아다이 비치와 잔잔히 흐르는 데봉 강을 보고 있으면 복잡했던 머리가 어느새 시원하게 뚫린다. 고즈넉한 분위기 속에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꾸아다이 비치와 데봉 강 사이에 위치한 호이안 코이 리조트 앤 스파가 안성맞춤이다.

노컷뉴스

실내 수영장, 고급스러운 부엌 등 완벽한 시설을 갖추고 있는 3베드룸 풀 빌라 내부.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호이안 코이 리조트는 신규 호텔답게 깨끗한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푸른 정원 쪽으로 큰 창이 나있는 가든 뷰 룸과 푸른 연못을 볼 수 있는 라군 뷰 룸으로 나뉜다.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장해주는 단독 주택 형태의 방갈로, 쾌적한 공간을 갖춘 풀 빌라도 준비돼 있다.

3베드룸 풀 빌라는 실내 수영장, 부엌 등 완벽한 시설이 제공되며 메인 레스토랑과 리셉션으로 이어지는 짧은 산책로에서 한적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4베드룸 풀 빌라는 창밖으로 펼쳐지는 아름다운 데봉 강의 비경이 가장 큰 특징. 해먹이 설치된 야외 수영장과 깔끔한 부엌, 널찍한 라운지 등 최고급 시설이 투숙객의 편안한 휴식을 돕는다.

노컷뉴스

로맨틱한 문샤인 루프탑 바에서 탁 트인 대자연과 리조트 내의 경관을 내려다보며 칵테일 한 잔 즐겨보자.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로맨틱한 장소를 찾는다면 리셉션 위에 자리한 문샤인 루프탑 바로 가보자. 리조트, 수영장, 라군 등을 내려다보며 각종 음료, 스낵 등을 맛볼 수 있다. 꾸아다이 해변에 위치한 베어풋 서프 바에서는 비치 발리볼, 배드민턴 등의 액티비티와 함께 BBQ를 즐기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으니 놓치지 말자.

현재 호이안 코이 리조트는 각종 혜택과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허니문, 생일, 결혼기념과 같이 특별한 날을 맞은 투숙객에게는 꽃, 케이크, 와인 등을 제공한다. 리버사이드 3베드룸, 4베드룸 풀 빌라 고객은 매일 과일 바구니, 미니바 등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방갈로에서 3박, 5박, 7박 등 연박 투숙 시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니 호이안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서둘러 문의해보자.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http://staynmore.co.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