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0 (월)

일산∙파주 더블생활권 ‘포스필타운하우스’ 분양 관심고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코노믹리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주와 일산의 더블생활권을 누리는 위치에 ‘포스필 타운하우스(이하 포스필)’가 들어서 수요자와 투자자들의 눈길을 끈다. 경기도 파주시 산남동 일대에 위치한 포스필은 SBS전원마을 A단지와 B단지 사이에 자리하며 총 200여세대의 대규모 타운하우스 전원마을을 조성하고 있다.

포스필은 총 24가구로 즉시입주가 가능한 곳은 10가구이며 고급형 및 실속형으로 나눠진다. 나머지 14가구는 ‘나만의 맞춤 전원주택’을 실현할 수 있는 단지로 설계부터 준공까지 수요자가 직접 참여해 자신만의 개성 있는 주거공간을 만들어 낼 수 있다.

맞춤형 설계는 외관부터 내부인테리어까지 전 과정에 걸쳐 원하는 바를 반영할 수 있고, 이런 시스템은 실수요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현재 즉시입주 가능 전원주택 10세대와 맞춤 전원주택 14세대를 분양하고 있는 포스필은 기존 단독 주택형 타운하우스와 달리 준공 후 분양을 도입했다.

타운하우스의 대지면적은 353㎡~518㎡(구107평~157평), 연면적은 148㎡~183㎡(구45평~56평형)으로 수요자 의견이 적극 반영된 나만의 공간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그 중 지상 2층 타입이 가장 인기를 누리고 있다.

풍수적인 입지가 돋보이는 단지는 파주시 산남동 만의 쾌적함을 품고 있는 단지로 최근 수요자들이 중시 여기는 자연친화적인 녹지프리미엄을 확보했다. 단지 내 산책로를 통하면 심학산 산림공원의 트레킹 코스가 마련돼 있어 언제든 편안한 산책이 가능하다.

인근에는 교하지구, 운정신도시, 일산신도시, 파주출판단지 등이 있으며 각 도심별로 현대백화점, 신세계첼시프리미엄아울렛,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운정이마트, 홈플러스 등의 생활 인프라가 있다. 교육시설로는 심학초, 문발초, 두일초, 두일중, 교하중, 교하고 등의 초, 중, 고가 근접해 자녀가 있는 수요자들에게 또 다른 인기요인으로 작용한다.

단지 반경 1Km 내에는 산남IC, 장월IC, 송산IC가 있다. IC를 경유해 자유로, 제2자유로를 통하면 서울 상암동, 여의도까지 30분 이내 도달 가능하다. 약 5Km내 3호선 대화역이 있으며, 향후 GTX(2020년예정) 킨덱스~수서(동탄)노선이 개통되면 강남권과 함께 서울주요도심, 동탄2신도시 등 다양한 지역의 출퇴근도 편리해 질 것으로 전망한다.

포스필분양관계자는 “여러 프리미엄과 특화성을 품고 있는 단지면서 경쟁력 있는 가격 책정까지 더해져 만족도가 높다” 며 “즉시 입주가 가능한 전원주택(10세대)과 맞춤형 전원주택지(14세대)로 선착순 분양 중이라 문의전화도 쇄도하고 있고, 조기 분양이 될 전망이다” 고 전했다.

전진혁 기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