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해커스, ‘금융상품 분석사 스펙 완성반’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신문 나우뉴스]

서울신문

해커스 금융이 ‘금융상품 분석사(AFIE) 스펙 완성반’을 오픈 했다고 밝혔다. 해당 강의는 스타강사진인 백영·구자경·송현남·민영기 강사의 진행으로, 한번에 합격할 수 있도록 도와줄 예정이다.


해커스 금융이 ‘금융상품 분석사(AFIE) 스펙 완성반’을 오픈 했다고 밝혔다.

해당 강의는 스타강사진인 백영·구자경·송현남·민영기 강사의 진행으로, 한번에 합격할 수 있도록 도와줄 예정이다. 더불어 해커스 금융 연구원들이 출제한 적중 예상문제를 통해 실전 감각을 극대화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수강생 전원에게는 ▲AFIE 적중 예상문제 ▲모바일 무제한 수강 ▲정규 교재 ▲금융연구원의 1:1 질의응답 서비스 ▲불합격시 다음 시험까지 ‘수강연장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 FPSB 협회가 주관하는 금융상품분석사(AFIE) 자격증은 한국FPSB 교육 협력기관에서 6개의 AFIE 교육 과목 중 5과목 이상을 수료해야 응시가 가능하다. 시험은 여섯 과목 모두 응시해야 하며, 합격 기준은 시험 과목별 100분의 40 이상, 전체 평균 100분의 60 이상을 받아야 한다. 올해 시험은 4월과 10월에 시행될 예정이다. AFIE 자격증 취득자는 금융 시장 상황을 파악해, 고객 니즈에 맞는 금융 상품 및 최적의 포트폴리오를 제안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금융은 AFIE와 같은 주관처에서 실시하는 AFPK/CFP에서도 공식합격률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 [웰 메이드 N], 재미있는 세상[나우뉴스]

    ▶ [인기 무료만화] [페이스북]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