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쉬드엘, 지속력 갖춘 립 벨벳 틴트 신제품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입술 주름 끼임 현상 없이 균일하고 선명한 발색이 특징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베이비뉴스

‘캐시미어 립 벨벳’은 컬러 레드를 재해석한 색상으로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레드 컬러를 찾을 수 있는 제품이다. ⓒ쉬드엘


메이크업의 완성이라고 할 수 있는 립 제품은 얼굴에 생기를 넣어주는 데일리 메이크업 아이템이다. 하지만 많은 여성들은 이런 립 제품에 대한 고민이 많다. 묻어나거나 쉽게 지워지는 립 제품 때문에 항상 신경 써야 하고 지워졌을 때 수정 메이크업을 해야 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쉬드엘이 지속력을 갖춰 여성들의 립 고민을 해결한 신제품 ‘캐시미어 립 벨벳’을 출시했다. ‘캐시미어 립 벨벳’은 컬러 레드를 재해석한 색상으로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레드 컬러를 찾을 수 있는 제품이다. 부드러운 발림성의 가벼운 무스 텍스처로 그라데이션 립과 풀 립을 원하는 대로 자연스럽게 연출이 가능하며, 속 당김이 거의 없어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가볍게 컬러 피팅이 가능하며 틴트의 가장 큰 고민인 지속력 문제를 해결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컬러 파우더 입자를 미세하고 곱게 분쇄해 입술 주름 끼임 현상 없이 균일하고 선명하게 발색하며 퍼짐성과 발림성이 좋아 부드럽고 손쉽게 컬러 믹스나 그라데이션 스타일링에 용이하다.

쉐어 버터, 마키다미아씨 오일, 알로에베라 잎 추출물 등의 원료를 사용해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가 되지만 속은 촉촉한 편안한 사용감을 전달한다. 손가락 끝에 적은 양을 묻혀 볼에 톡톡 두드려 주면 블러셔의 연출이 가능해 다양한 메이크업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다.

쉬드엘 관계자는 “가벼운 텍스처로 선명하게 피팅 되는 제품”이라며 “립 제품에 대한 여성들의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틴트”라고 전했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