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스테디셀러 아동 전집과 잘 나가는 초대형 어린이 서점이 뭉쳤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꼬네상스 명작, 전래 동화 '개똥이네'와 전략적 마케팅 제휴 체결해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베이비뉴스

아동도서 전문회사 ㈜꼬네상스가 최근 ‘개똥이네’와 공동 마케팅 제휴 계약을 맺었다. ⓒ㈜꼬네상스


아동도서 전문회사 ㈜ 꼬네상스(대표 류덕환)가 최근 ‘개똥이네’와 공동 마케팅 제휴 계약을 맺고, 스테디셀러 ‘인의예지 한국전래동화 걸작선’과 ‘오리지널 세계명작동화 걸작선’을 어린이 전문서점 개똥이네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꼬네상스의 전래·명작 전집은 탄탄한 글과 스토리, 다양한 기법의 일러스트, 교과연계학습으로 누적판매량이 1000만 부를 돌파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다.

특히 ‘입장동화’는 이야기 속 다양한 등장인물의 입장이 되어 생각하고 표현함으로써 인성교육은 물론 창의적인 사고와 논술교육에도 도움을 주는 작품으로 입소문이 났다.

또한 권당 500여 개의 세이펜 음원코드가 적용돼 한 편의 인형극을 보는듯한 익살스럽고 실감나는 대사와 연출이 입체적인 재미를 더하고 있다.

한편, 개똥이네 오프라인 매장은 어린이 전문서점으로 창작동화, 전래동화, 세계명작 등 모든 영역과 국내외 모든 브랜드별 도서를 직접 보고 구입할 수 있으며 저렴한 가격에 중고책, 새책을 구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여프로그램까지 운영하고 있다.

개똥이네 오프라인 매장은 청주 본점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에 30개 이상의 매장을 오픈하며 국내 최대 어린이 전문서점으로 단단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꼬네상스 류덕환 대표는 "꼬네상스 명작, 전래동화는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꾸준히 사랑받는 명품 스테디셀러로 개똥이네 오프라인매장을 통해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그 진가를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밝혔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