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CJ제일제당, '햇반 컵반' 불고기·부대찌개 덮밥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사진=CJ제일제당



아시아투데이 정지희 기자 = CJ제일제당은 가정간편식(HMR) ‘햇반 컵반’의 신제품 ‘불고기덮밥’과 ‘부대찌개국밥’을 출시하고 제품군을 확대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햇반 컵반 불고기덮밥은 고기의 부드러운 육질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직접 요리해서 먹는 돼지 불고기의 맛을 살린 제품이다. 차별화된 육류 처리 기술력으로 고기의 수분과 육즙이 빠져나가는 것을 방지한 것이 특징이다. 자극적이지 않은 맛을 구현해 성인뿐 아니라 어린이가 먹기에도 좋도록 만들었다.

부대찌개국밥은 최근 라면을 비롯해 간편식 시장에 불고 있는 부대찌개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이다. CJ제일제당이 보유한 최고 수준의 간편식 기술을 활용해 기존 국밥류에 건조 건더기기 들어가던 것과 달리 원물 건더기를 소스와 함께 하나로 포장해 맛과 간편성을 동시에 살렸다. 특히 부대찌개 맛의 핵심 요소라 할 수 있는 소시지 원물을 그대로 넣어 맛 품질을 높였다.

햇반 컵반 불고기덮밥과 부대찌개덮밥은 편의점에서도 간편하게 집밥 수준의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1~2인 가구 직장인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구매 후 바로 먹지 않아도 상온 보관 기준으로 유통기한이 9개월에 이르기 때문에 미리 제품을 비축해두고 필요할 때 바로바로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편의점 도시락이나 컵라면의 좋은 대안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CJ제일제당은 지난 2015년 4월 첫 출시에 이어 이번 신제품 출시까지 총 15종의 제품을 내놓는 등 간편식 제품군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을 비롯해 간편식 수요가 늘어나는 휴가시즌과 가을 나들이 철까지 판매 확대에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