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광교 수학전문학원 차수학, 3월 신학기 수강생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경향신문

광교 파고다주니어어학원과 자매학원인 광교 차수학스마트에서 3월 신학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광교파고다주니어학은 영수 전문학원으로의 역량 강화를 위해 2015년과 2017년 대한민국 교육대상을 2회 수상한 ‘차수학스마트’를 수학 학원브랜드로 선정했으며, ‘차수학’프로그램은 수강생들의 재미와 실력 모두 충족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차수학 스마트’는 개념을 가장 중요한 키워드로 놓고 완벽한 개념학습이 가능하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는 점에서 광교 파고다주니어어학원과의 교육 방향과도 잘 맞아떨어진다.

문항별 검색기능으로 틀린 문항의 개념설명과 해설 강의를 바로 확인할 수 있고 이런 동영상 강의를 2~3회 반복 학습함으로써 완벽한 이해를 돕는다. 또한 광교차수학스마트에서는 개념설명 강의를 예습으로 활용해 학생들의 수업 집중도를 높일 계획이다.

이밖에도 학습한 문제와 유사한 문제가 제공, 취약한 유형만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탭을 활용한 예․복습 스마트 러닝 시스템, 학생실력에 맞춘 1:1 수준별 문제가 제공되는 20만 문제은행 시스템, 실시간 학사관리 등 ‘영화보다 더 재미있는 차수학’을 경험할 수 있다.

초등 수업은 기본, 심화반으로 구분, 예습→수업→유형풀이 및 확인학습으로 진행된다. 예습으로 단원별 동영상 강의, 개념노트 작성, 개념문제 풀기를 해오면 수업 시간엔 구술테스트와 개념노트 작성을 통한 개념 확인테스트, 유형에 따른 면대면 수업이 이뤄진다.

이후 유형풀이 및 확인학습 과정으로 워크북을 활용한 개념 확인문제 풀이, 일일 평가, 오답노트를 작성하게 된다. 중등 수업은 초등 과정과 동일하게 진행되지만 확인학습 과정에서 핵심문제 오답 강의시청으로 오답을 줄여나가는데 주력한다. 이후에 2-1 선수학습과 개념위주의 학습이 진행되는 등 좀 더 심화된 수업을 이어간다.

또한 초등, 중등 화목반의 경우 다음 시간에 배울 내용에 대한 동영상 강의를 보게 한 후 돌려보낼 예정이라 숙제까지 학원에서 해결할 수 있다.

▶ 경향신문 SNS [트위터] [페이스북]
[인기 무료만화 보기]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