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그레뱅 뮤지엄’ 특별할인 프로모션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테이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밀랍인형 박물관 ‘그레뱅 뮤지엄’이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특별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CJ ONE과의 제휴를 통한 방문객을 대상으로 한다. CJ ONE VIP 회원(SVIP, VVIP, VIP)들은 4인 동반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람객 중 선착순 500명은 디저트 ‘쁘띠첼 요거젤리 블루베리’를 증정한다.

‘그레뱅 뮤지엄’을 찾은 관람객들은 예능인으로서는 최초로 제작된 MC 유재석의 밀랍인형과 자유롭게 인증샷을 찍을 수 있다. 또한, 8가지의 다채로운 인터랙티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연인이나 가족의 피규어를 함께 만들 수 있는 디지털 밀랍인형 제작 체험이 가능하다.

더불어 싸이와 지드래곤, 김수현, 이민호 등 세계적인 한류 스타들의 밀랍인형을 비롯해 마이클 잭슨, 존 레논, 마릴린 먼로 등 문화 아이콘과 김연아, 박찬호, 마이클 조던 같은 스포츠 스타를 한눈에 볼 수 있다. ‘그레뱅 뮤지엄’은 역사적 인물인 세종대왕과 이순신, 간디, 프란치스코 교황 등의 밀랍인형까지 문화, 사회, 역사, 정치 각계각층의 밀랍인형을 만나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프랑스 특별관 ‘울랄라파리(Oh! la la Paris)’에서는 에펠탑과 몽마르뜨 언덕, 세느강 등 파리를 상징하는 랜드마크가 트릭아트로 구현되어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3월 19일까지 진행되며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들에게 이색 데이트로 주목받고 있다.

박물관 관람 이후 ‘카페 그레뱅’을 이용할 시 입장권 소지자에 한해 1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카페 그레뱅’은 120년 전통의 프랑스 학교르 꼬르동 블루 출신의 쉐프가 선보이는 유러피안 메뉴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사진제공_ 그레뱅 뮤지엄

이유담(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NEWSTAGE, 무단전재및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