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1 (금)

[키덜트추천상품] 타미야 '라 페라리' 슈퍼카 프라모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월 넷째주 키덜트추천상품은 타미야 '라 페라리(LaFerrari)' 프라모델이다.

'라 페라리'는 이탈리아 자동차 제조사 페라리가 2013년 발표한 차량으로 자동차 레이싱 대회 포뮬러1(F1)에서 쌓은 최첨단 자동차 기술을 대거 투입해 만든 슈퍼카다. 라 페라리 차체는 가볍고 단단한 카본 재질로 제작됐으며, 각종 전자장치로 자동 제어되는 가변형 스포일러로 공기저항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슈퍼카에는 총 6262cc 용량의 12기통 DOHC 엔진에 하이브리드 시스템 'HY-KERS'를 조합해 963마력, 최대시속 350Km 이상이라는 압도적인 파워를 자랑한다. '라 페라리' 차량은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탑재해 앞서 나온 페라리 슈퍼카 '엔초' 대비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50%가량 절감했다. '라 페라리'는 전세계 499대만 존재한다.

일본 프라모델 업계의 자존심이라 평가받는 타미야(Tamiya)가 제작한 1/24스케일 '라 페라리' 자동차 프라모델은 길이 19.6cm, 폭 8.8cm 크기로 만들어졌다. 차량 특유의 걸윙도어와 운적석 바로 뒤에 위치한 투명한 엔진룸 커버가 열리는 등 모형 디테일이 매우 높은 것이 특징이다.



▲타미야 1/24스케일 프라모델 '라 페라리' 소개 영상. / 김형원 기자

IT조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IT조선 김형원 기자 otakukim@chosunbiz.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